회원가입

뒤로가기

회원인증

회원가입

기본정보필수필수입력사항

회원 기본정보
아이디 필수

비밀번호 필수
※ 비밀번호 입력 조건
    -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입력 가능 특수문자
        ~ ` ! @ # $ % ^ ( ) * _ - = { } [ ] | ; : < > , . ? /
    - 공백 입력 불가능
    - 연속된 문자, 숫자 사용 불가능
    - 동일한 문자, 숫자를 반복해서 사용 불가능
    - 아이디 포함 불가능
비밀번호 확인 필수
비밀번호 확인 질문 필수
비밀번호 확인 답변 필수
이름 필수

14세 미만 사용자는 법정대리인 동의가 필요합니다.

이름(영문) 필수
상호명 필수
사업자번호 필수

국적 필수
주소 필수
  • 우편번호가 정확하지 않습니다. 다시 확인해 주세요.
일반전화 필수 --
휴대전화 필수 --
인증번호 필수
이메일 필수

평생회원
  • 평생회원으로 가입하시면 메종드컨셉 회원 탈퇴시까지는 휴면회원으로 전환되지 않으며, 고객님의 개인정보가 탈퇴시까지 안전하게 보관됩니다.
  • 지금 평생회원으로 가입하시면 쿠폰혜택을 드립니다. (쿠폰혜택을 받으신 경우, 3개월간 평생회원을 유지하셔야 합니다.)

추가정보

회원 추가정보
별명 필수

성별 필수
생년월일 필수

결혼기념일 필수
배우자생일 필수
자녀 필수
최종학력 필수
직종 필수
직업 필수
연소득 필수
자동차 필수
지역 필수
인터넷
이용장소 필수
관심분야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추천인아이디 필수

환불계좌

회원 추가정보
예금주 필수
은행명 필수
계좌번호 필수

전체보기

1(목적)
  

 약관은 메종드컨셉㈜ (전자거래 사업자이하 “회사”) 운영하는 메종드컨셉(이하 ""이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 한다) 이용함에 있어 공식몰과 이용자의 권리의무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PC 통신 등을 이용하는 전자거래에 대해서도  성질에 반하지 않는   약관을 준용합니다」


 

2(정의)
  

 ""이란 회사가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 ”)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정보통신 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등을 거래할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아울러 공식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이용자" "" 접속하여  약관에 따라 ""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비회원을 말합니다.
 “서비스 회사가 인터넷 웹사이트 또는 모바일  내에서 4조에서 정한 내용의 업무를 통하여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무형의 행위 등을 말합니다.
 ‘회원이라 함은 "" 개인 정보를 제공하여 회원 등록을  자로서, ""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있는 자를 말합니다.
 ‘간편 회원이라 함은 별도 ‘회원 가입하지 않고 기존 가입된 ‘네이버’, ‘카카오 기본 정보 연동을 통해 “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3(약관등의 명시와 설명  개정)
  

 ""  약관의 내용과 상호  대표자 성명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모사전송 번호전자우편 주소사업자등록번호통신판매업 신고번호개인 정보 보호 책임자 등을 이용자가 쉽게   있도록 "" 초기 서비스 화면(전면) 게시합니다다만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 화면을 통하여   있도록   있습니다.
 "" 이용자가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청약철회배송책임환불 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이용자가 이해할  있도록 별도의 연결 화면 또는 팝업 화면 등을 제공하여 이용자의 확인을 구하여야 합니다.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전자거래기본법전자서명법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등에 관한 법률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소비자보호법  관련 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약관을 개정할  있습니다.
 ""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개정 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몰의 초기 화면에  적용일자 7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다만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 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경우 " 개정한 내용과 개정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개정 약관은  적용일자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 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 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3항에 의한 개정 약관의 공지 기간 내에 "" 송신하여 ""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 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 지침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4(서비스의 제공  변경)
  

 ""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재화 등에 대한 정보 제공  구매계약의 체결
 
2.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의 배송
 
3. 구매계약  배송에 관련된 용역 제공
 
4. 기타 "" 정하는 업무
 "" 재화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등의 내용을 변경할  있습니다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등의 내용  제공 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등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방법으로 즉시 통지합니다.
 전항의 경우 ""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다만, ""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5(서비스의 중단)
  

 "" 컴퓨터  정보통신 설비의 보수 점검교체  고장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있습니다.
 "" 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사업 종목의 전환사업의 포기업체 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없게 되는 경우에는 "" 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한다.

 
 

6(회원가입)
  

 이용자는 ""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 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가입신청자가  약관 7조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다만 7조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3년이 경과한 자로서 ""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2.
등록 내용에 허위기재누락오기가 있는 경우
 3. 
 14 이상인 경우
 4.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5. 
회원이 자발적인 의사로 회원탈퇴를   30일이 지나지 아니한 경우
 6. 
회원이 자발적인 의사로 회원탈퇴를 하였으나재화 등을 구매한  정당한 이유 없이 상습적으로 취소교환  반품하거나 반품할 물품을 반품하지 아니하여 회사의 업무를 방해하였던 경우에는 회원탈퇴를   6개월이 지나지 아니한 경우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회원은 회원가입시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즉시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 대하여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이를 회사에 알리지 않음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일체의 불이익에 대하여 몰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비회원 이용자의 경우에도 회원에게 적용되는 사항을 제외한 나머지 부분에 대해서는 회원과 동일하게  약관이 적용됩니다.

⑥ 이용약관(계약서) 동의 시 신규 회원가입 대상자에 한하여 웰컴쿠폰이 지급됩니다.



 
6조의 2(이용자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행사 방법)
 
 이용자는 언제든지 '메종드컨셉 마이페이지 > 나의 정보관리'에서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있습니다.
 이용자는 언제든지 '회원탈퇴등을 통해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동의를 철회할  있습니다.
  14 미만 아동일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이 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권리수집  이용 동의를 철회할 권리를 가집니다.
 이용자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한 경우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해당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7(회원 탈퇴  자격 상실 )
  

 회원은 ""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있으며 "" 즉시 회원 탈퇴를 처리합니다회원과 회사 간에  이용과 관련된 채권채무관계가 남아 있는 경우에는 회사는 해당 채권채무관계가 해소될 때까지 해당 회원의 탈퇴를 제한할  있습니다.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 회원자격을 제한  정지시킬  있습니다.
 
1. 가입 신청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등의 대금기타 “”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3. 3자의 “” 이용을 방해하거나  정보를 도용하는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 이용하여 법령 또는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5. “ 서비스 제공과 관련 또는 3자에 대한 근거 없이 허위의 사실을 적시하거나 유포하여 회사 또는 3자의  명예를 실추시키거나 회사의 신뢰성을 해하는 경우

 6. 서비스의 이용과정에서 회사의 직원에게 폭언협박 또는 음란한 언행  부적절한 방법으로 회사의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7. 재화 등을 구매한  정당한 이유 없이 상습적으로 취소교환  반품하여 회사의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있습니다.

 1. “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시킨 동일한 행위가 2 이상 반복되거나 30 이내에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2. 상품 재판매 등의 목적으로 대량으로 재화 등을 구매하여 건전한 상거래 질서를 해하는 경우

 “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최소한 30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8(회원에 대한 통지)
  

 ""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회원이 ""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  가입시 등록한 정보에 기명된 수단으로   있습니다.
 ""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있습니다다만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 통지를 합니다.

 
 

9(구매신청)
  

""이용자는 ""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 이용자가 구매 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회원인 경우 2 내지 4호의 적용을 제외할  있습니다.
 
1.재화 등의 검색  선택
 
2.성명주소전화번호전자우편 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등의 입력
 
3.약관 내용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배송료설치비 등의 비용 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4. 약관에 동의하고  3. 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마우스 클릭)
 
5.재화 등의 구매 신청  이에 관한 확인 또는 "" 확인에 대한 동의
 
6.결제방법의 선택

 


10 (계약의 성립)
  

 “ 9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있습니다다만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당해 계약을 취소할  있습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기재누락오기가 있는 경우

 2. 미성년자가 담배주류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재화 등을 구매하는 

 3.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4. 구매신청 고객이 회원자격 제한정지상실된 회원으로 확인된 

 5. 동일한 아이디로 동일한 상품을 수회 반복 주문하여 상거래 질서를 해한다고 판단된 경우

 6. 여러 개의 아이디로 주문한 동일 상품을 동일 주소로 배송 요청하는 경우  상거래 질서를 해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7. 이용자가 해외상품을 자가 소비용 외의 목적으로 구매신청한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8. 정상적인 상거래 질서를 해할  있는 재판매 목적기타 부정한 방법으로 구매신청을  경우
 "" 승낙이 12조제1항의 수신확인 통지 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 신청에 대한 확인  판매 가능 여부구매 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11(지급방법)
  

""에서 구매한 재화 등에 대한 대금 지급 방법은 다음 각호의 방법  가용한 방법으로   있습니다, "" 이용자의 지급 방법에 대하여 재화 등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없습니다.
 
1.폰뱅킹인터넷뱅킹메일 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2.선불카드직불카드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3.온라인 무통장입금
 
4.전자화폐에 의한 결제
 
5.수령  대금 지급
 
6.마일리지  "" 지급한 포인트에 의한 결제
 
7."" 계약을 맺었거나 "" 인정한 상품권에 의한 결제
 
8.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12(수신확인 통지구매 신청 변경  취소)
  

 "" 이용자의 구매 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 통지를 합니다.
 수신확인 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 통지를 받은  즉시 구매 신청 변경  취소를 요청할  있고 "" 배송 전에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15조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13(재화 등의 공급)
  

 “ 이용자와 재화 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이용자가 청약을  날부터 7 이내에 재화 등을 배송할  있도록 주문제작포장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다만, “ 이미 재화 등의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경우에는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조치를 취합니다이때 “ 이용자가 재화 등의 공급 절차  진행 사항을 확인할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만약 “ 약정 배송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합니다다만 “ 고의과실이 없음을 입증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 또는 “판매회원 이용자가 구매 신청한 재화 등에 대해서 동일성 여부  하자파손 여부운송물이 수출입 법령 등에 저촉되지 않는지 여부 등의 확인을 위해 해당 운송물의 개봉검수를   있습니다. “” 또는 “판매회원 검수의 기준  범위를 정하여 이용자에게 미리 통지합니다.

 “” 또는 “판매회원 재화 등의 하자파손 등을 발견한 경우이용자에게 이를 통보하고 이용자의 요청에 따라 게약을 해제 또는 해지청약철회(이하 “청약철회 ”)하거나재화 등의 인도를 진행합니다.

 이용자가 복수의 재화 등을 구매하고 재화 등을 공급하는 해외사업자가 다를 경우 해당 재화 등을 판매회원의 해외 수령 장소에 도착하는 순서대로 배송할  있습니다.

 “판매회원 이용자를 위하여 운송  통관 업무  통관절차를 수행할  있습니다  발생하는 부가세 등은 이용자 또는 수하인이 부담합니다.

 “” 또는 “판매회원 재화 등에 관하여 이용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인하여 관할관청 등의 관련법령에 근거한 적법한 인도 요구가 있는 경우 해당 재화 등을 관할 기관에 인도합니다 경우 “” 또는 “판매회원 지체없이 이를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 등에 대하여 “판매회원 해외사업자간에 매매계약이 체결되어 해당 재화가 “판매회원 해외 현지 수령 장소로 발송된 이후 이용자가 청약철회 등을  경우해외 현지 운송료  구매 수수료해외 현지 반송료는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경우 “판매회원 이용자에게 해당 매매계약이 체결된 일시  발송의 일시를 증빙하는 자료를 제시합니다.

 


14(환급)
  

"" 이용자가 구매 신청한 재화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15(청약철회 )
  

 “ 재화 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수신확인의 통지를 받은 날부터 7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있습니다.

 이용자는 재화 등을 배송받은 경우 다음 각호의 1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교환을   없습니다.

 1.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있습니다)

 2.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5. “ 이용자의 주문에 의하여 개별적으로 재화 등을 생산하는 경우 등으로서 청약철회  교환의 제한에 관해 사전에 고지한 경우

 2 2 내지 4호의 경우에 “ 사전에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소비자가 쉽게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시용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이용자의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이용자는 1  2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월이내 사실을   또는   있었던 날부터 30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있습니다.

 이용자가 재화 등의 교환 또는 반품신청을  날로부터 14일이 지날 때까지 이미 수령한 재화 등을 "" 반환하지 아니 하거나 전화전자우편 등으로 연락되지 아니하는 경우해당 이용자의 교환 또는 반품 신청은 효력을 상실합니다.

 전항의 전화전자우편 등의 연락이  경우 연락 조치일로부터 14 이내에 "" 재화 등의 반환이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교환 또는 반품 신청은 효력을 상실합니다.

 판매회원이 이용자에게 판매한 재화 등은   5 내지 6항의 적용을 받지 않습니다.

 


16(청약철회 등의 효과)
  

 “ 이용자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경우 “ 이용자에게 재화 등의 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지연기간에 대하여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시행령이 정하는 지연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 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 이용자에게 청약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다만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 부담합니다.

 이용자가 재화 등을 제공받을  발송비를 부담한 경우에 “ 청약철회시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이용자로부터 반환 받은 재화 등이 이미 일부 사용 또는 소비된 경우에는 “  재화 등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이용자가 얻은 이익 또는  재화 등의 공급에 소요된 비용에 상당하는 금액을 이용자에게 청구할  있습니다.

 
 

17(개인정보보호)
  

 "회사" 이용자의 개인정보에 대한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공개하고그에 따라 개인정보 정책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용자는 자신의 개인정보처리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을 ""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해 확인할  있습니다.
 ""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 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제공된 개인 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3자에게 제공할  없으며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몰이 집니다다만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주소전화번호) 알려주는 경우
 
2.통계작성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3.재화등의 거래에 따른 대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4.도용방지를 위하여 본인확인에 필요한 경우
 
5.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의하여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 2항과 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신원(소속성명  전화번호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이용목적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은자제공목적  제공할 정보의 내용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22조제2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동의를 철회할  있습니다.
 이용자는 언제든지 ""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오류정정을 요구할  있으며 "" 이에 대해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수를 최소화하며 신용카드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도난유출변조 , ""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지 않으면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이용자에게 개인정보 보관기간에 대해 별도의 동의를 얻은 경우또는 법령에서 일정 기간 정보보관 의무를 부과하는 경우에는 해당 기간 동안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관합니다.


 

18(“ 의무)
  

 "" 법령과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안정적으로 재화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공정화에관한법률」 3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19(회원의 ID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7조의 경우를 제외한 ID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은 자신의 ID  비밀번호를 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회원이 자신의 ID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 통보하고 ""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회사는 회원이 23항을 위반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0(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재화 등을 구매하기 전에 반드시 “ 게시되어 있는 재화 등의 상세 정보와 거래 조건을 정확하게 확인한  구매를 하여야 합니다구매하려는 재화 등의 내용과 거래의 조건 등을 확인하지 않고 구매하여 발생한 모든 손실은 이용자에게 귀속됩니다.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 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 도용

 3. “ 게시된 정보의 변경

 4. “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  기타 3자의 저작권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 “”  기타 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8. 재판매 등의 목적으로 대량으로 재화를 구매하여 건전한 상거래 질서를 해하는 행위

 9. 컴퓨터  정보처리장치에 허위의 정보 또는 부정한 명령을 입력하거나 권한 없이 정보를 입력 변경하여 정보처리를 하는 행위 (해킹 )

 10. “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등의 대금기타 “”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11. 3자의 “” 이용을 방해하거나  정보를 도용하는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12. 서비스의 이용과정에서 회사의 직원에게 폭언협박 또는 음란한 언행  부적절한 방법으로 회사의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13. 재화 등을 구매한  정당한 이유 없이 상습적으로 취소교환  반품하여 회사의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20조의 2 상품 리뷰의 작성

 상품 리뷰는 상품을 구매한 구매자가 작성할  있으며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상품 리뷰 작성자는 자신이 작성한 상품 리뷰를 삭제할  있으나공개된 상품 리뷰의 삭제는 관련 법령에 반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제한될  있습니다.

 다음  호에 해당하는 상품 리뷰(이미지동영상  포함) 경우회사가 사전통지  해당 상품 리뷰를 삭제할  있습니다위법행위가 명백하거나 이를 방치하면 회복할  없는 중대한 피해가 발생할 우려가 존재하는 경우 또는 이미  절차에 따라 삭제된 상품 리뷰의 내용과 유사한 내용을 반복적으로 게시하는 경우 사전통지나 별도 동의 없이 임시 차단할  있습니다.

 1. 허위 사실 게시욕설비방음란물 게시명예훼손  법령을 위반하거나 타인의 권리를 침해할 경우

 2. 공공질서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이거나 회사에서 규정한 상품 리뷰 원칙에 어긋나는 경우

 3. 상업적 목적의 광고홍보판촉물에 해당하는 경우

 4. 구매 상품상품 리뷰와 무관한 내용이거나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내용을 담고 있는 경우

 5. 전화번호주민등록번호이름아이디  개인정보가 포함된 경우

 6. 타인의 ID, 명의 등을 무단으로 도용하여 작성한 내용이거나타인이 입력한 정보를 무단으로 위ㆍ변조한 내용인 경우

 7. 판매회원이 홍보할 목적으로 직접 또는 3자를 통하여 위법 또는 부당한 방법으로 허위 또는 과장된 리뷰를 게재하는 경우

 8.  1 내지 7호의 사유에 준하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3자로부터 저작권  기타 권리의 침해 또는 명예훼손음란성 등의 이유로 관련 법령에 따라 이의가 제기된 상품 리뷰의 경우 회사는 해당 상품 리뷰를 사전통지나 별도 동의 없이 임시 차단 또는 삭제할  있으며 경우 지체없이 이의를 제기한   상품 리뷰 작성자에게 통지합니다이의를 제기한 자와 상품 리뷰 작성자 간에 소송합의 등을 통해 해당 상품 리뷰에 관한 법적 문제가 종결된  이를 근거로 회사에 재게시 신청이 있는 경우에만 상기 임시 차단 또는 삭제된 상품 리뷰는 다시 게시될  있습니다.

 상품 리뷰에 관련된 제반 권리와 책임은 원칙적으로 상품 리뷰 작성자에게 있으며상품 리뷰가 3자의 저작권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상품 리뷰 작성자는 그에 따른 법적 책임을 집니다.

 


제21조(적립금과 예치금)
① 적립금과 예치금은 “몰”내에서 현금처럼 사용되는 전자화폐이며, 상품 구매 시에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② 몰은 특정 재화 등을 구입하는 회원에 한하여 운영정책에 따라 적립금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각종 할인 이벤트 또는 제휴 이벤트 등의 특정 기간에는 적립금 또는 예치금의 신청 및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상품 구매나 이벤트 등을 통하여 "몰"로부터 무상 제공받은 마일리지의 경우 회사에서 정한 기한에 한해서 이용 가능합니다.
④ 마일리지는 1000P 이상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마일리지 사용 시 마일리지는 자동 차감되며, 구매 시 사용한 마일리지의 경우 실 결제금액의 대상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⑤ 회사로부터 제공받은 적립금의 경우 회사가 별도로 유효기간을 정한 때에는 이에 따릅니다. 유효기간이 결과한 적립금은 자동으로 소멸하게 됩니다.
⑥ 마일리지는 몰의 아이디 기준으로 적립/사용할 수 있으며, 타 아이디와 연동할 수 없습니다.
⑦ 적립금과 예치금 소멸 기준
 1. 적립금의 유효기간은 적립금 지급 시점을 기준으로 24개월이며, 적립금 소멸일 기준으로 2년 이상 경과된 적립금에 대해 “몰”은 해당 회원의 적립된 적립금을 회수하게 됩니다.  유효기간 내에 사용되지 않은 적립금은 기간 만료 시 1개월 주기로 자동 소멸됩니다.
 2. 적립금은 선입선출을 원칙으로 사용되며 지정된 유효기간에 자동 소멸되고, 사용하지 않아 사라지는 적립금에 대해서 고객은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몰"은 적립금 소멸일 이전에 고객에게 소멸 예정 사항을 공지하며 SMS, 이메일 서비스를 동의하지 않아 마일리지 소멸 공지를 받지 못한 고객은 이 사항에 관하여 보상받을 수 없습니다.
 3. 회원탈퇴 및 휴면회원 (1년간 미로그인 시) 으로 전환된 경우 적립되어 있던 적립금 및 예치금은 현금으로 반환되지 않고 즉시 소멸되며, 소멸된 적립금과 예치금은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22(연결"" 피연결"간의 관계)
  

 상위 "" 하위 "" 하이퍼 링크(하이퍼 링크의 대상에는 문자그림  동화상 등이 포함됨)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전자를 연결 ""( 사이트)이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 ""(웹사이트)이라고 합니다.
②연결"" 피연결""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등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뜻을 연결"" 초기화면 또는 연결되는 시점의 팝업화면으로 명시한 경우에는  거래에 대한 보증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3(저작권의 귀속  이용제한)
  

 “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 귀속합니다.
 이용자는 ""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 사전 승낙없이 복제송신출판배포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 약정에 따라 이용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이용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24(분쟁해결)
  

 ""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의견은 우선적으로  사항을 처리합니다다만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있습니다.

 


25(재판권  준거법)
  

 ""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다만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 이용자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전체보기

1. 개인정보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가.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콘텐츠 제공 , 구매 및 요금 결제 , 물품배송 또는 청구지 등 발송 , 금융거래 본인 인증 및 금융 서비스


나. 회원 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 개인 식별 ,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 가입 의사 확인 , 연령확인,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 고지사항 전달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 생년월일 , 성별 , 로그인ID , 비밀번호 , 자택 전화번호 , 휴대전화번호 , 이메일


3.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가. 회사 내부 방침에 의한 정보 보유 사유



o 부정거래 방지 및 쇼핑몰 운영방침에 따른 보관 : 2년


나.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o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보존이유 :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보존기간 : 5년


o 대금 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보존이유: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보존기간 : 5년 


o 소비자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보존이유 :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보존기간 : 3년 


o 로그 기록 

-보존이유: 통신비밀보호법

-보존기간 : 3개월


※ 동의를 거부할 수 있으나 거부시 회원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전체보기

할인쿠폰 및 혜택, 이벤트, 신상품 소식 등 쇼핑몰에서 제공하는 유익한 쇼핑정보를 SMS나 이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단, 주문/거래 정보 및 주요 정책과 관련된 내용은 수신동의 여부와 관계없이 발송됩니다.

선택 약관에 동의하지 않으셔도 회원가입은 가능하며, 회원가입 후 회원정보수정 페이지에서 언제든지 수신여부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가입 정보 확인

아직 회원가입이 완료되지 않았으니, 작성하신 내용을 확인하신 후에 가입을 완료해주세요.

가입 정보 확인
아이디
비밀번호 확인 질문
비밀번호 확인 답변
이름
상호명
사업자번호
이름(영문)
국적
주소
일반전화
휴대전화
SMS 수신여부
이메일 @
이메일 수신여부
평생회원
별명
성별
생년월일

/ /
결혼기념일 / /
배우자생일 / /
자녀
최종학력
직종
직업
연소득
자동차
지역
인터넷 이용장소
관심분야
추천인 아이디
환불계좌 정보
  • 예금주 :
  • 은행명 :
  • 계좌번호 :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